본문바로가기 | 주메뉴바로가기 | 하단메뉴 바로가기

편의시설

  • west
  • east

WEST

  • 컨시어지데스크 사진
    컨시어지데스크
    02 - 3449 - 4020 / 1F 정문, 02 - 3449 - 4505, 02 - 3449 - 4161 / 2F ~ 5F
    내/외국인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쇼핑정보 및 편의시설 안내, 통역안내, 분실/습득물 접수, 플로어가이드 제공, 휴대폰 충전 등 기타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센터 사진
    고객서비스센터
    1661 - 1111 / 4F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 발급과 관련한 고객 상담 제공 및 갤러리아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CS센터 사진
    CS센터
    080 - 330 - 4114 ~ 5 / 4F
    CS센터에는 전문상담요원의 상주하며 고객님의 불편사항 및 의견을 접수하여 상품 교환, 환불, A/S 등을 소비자 분쟁 기준에 따라 처리 해드립니다.
  • 수유실 사진
    수유실
    5F
    수유실은 아기 동반고객을 위해 모유 수유 공간, 젖병 세척 및 기저귀 교환대를 통해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식품안내데스크 사진
    식품 안내 데스크
    02 - 3449 - 4061 / B1
    여러분의 보다 편리한 식품 쇼핑을 위해 갤러리아가 최상의 서비스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 외국인 전용 데스크 사진
    외국인 전용 데스크
    02 - 3449 - 4151, 02 - 3449 - 4411 / 5F
    외국인 전용 데스크는 언어가 불편한 외국인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수선서비스 사진
    수선서비스
    02 - 547 - 5274 / 2F 의류 수선실
    지점 내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의류 수선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EAST

갤러리아 고객 상담실

저희 갤러리아 고객상담실에는 전문상담원이 상주하며 고객님의 불편사항 및 의견을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 환불, 약속불이행 관련 등 고객님의 불편하신 사항이 접수되면 24시간 이내에 규정에 따라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고객상담 가능 시간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평일 오전10:30~오후 8:00 / 금, 토, 일 및 공휴일은 오후 8:30)

전 지점 고객상담실 보기
갤러리아 고객 상담실

구분, 상담원, 직통전화, 수신자부담, 백화점 내 위치 테이블 입니다.

구분 상담원 직통전화 수신자부담 백화점 내 위치
명품관 설혜은 02-3449-4016 080-330-4114~5 WEST 4층
정혜숙 02-3449-4017 080-330-4114~5 WEST 4층
대표문의전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의 대표문의전화 입니다. 입점 여부 부터 갤러리아카드, 포인트, 문화센터 등 문의하시고자 하시는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명품관 : 02-3449-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