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주메뉴바로가기 | 하단메뉴 바로가기

faq

갤러리아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그 외 다른 질문이나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상담실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faq 바로가기 갤러리아카드 채용

TOP5

A

예,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내 갤러리아상품권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구매서비스가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서비스를 클릭하신 후 배달 정보를 등록하시고 

지정한 통장으로 입금시켜 주시면 입금 확인후에 배달하여 드립니다. 


배송기일: 1~3일 전국배송 

*토요일,일요일 신청분은 월요일에 공휴일 신청분은 익일에 발송됩니다. 

(명절기간은 우체국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A

상품권 표준약관에 의거 갤러리아상품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으나, 상품권면 금액(상품권을 여러 장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총 금액)의 100분의 60이상 (단, 일만원권이하는 100분의 8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상품 가격이 상품권 액면 금액보다 클 경우 차액은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A

사은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동일 상품 혹은 재고소진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사은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은품을 지참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즉시 교환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A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지만, 해당 코너 혹은 카드센터에서 상품의 구입내역이 확인되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입일로 부터 7일이내에 가능하며 재판매 가능한 상품에 한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A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재판매 가능한 상품에 한해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구입하신 상품과 영수증을 소지하시고 해당 구입처에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시에는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수선상품, 맞춤, 주문상품, 귀금속, 시계 및 명품관 일부 브랜드는 교환,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일반문의

A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는 당일 분실/습득물의 경우 안내데스크에서 보관하고, 하루가 지나면 고객상담실로 해당 물품을 이관하여 보관/관리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지난 경우에는 해당 점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신 후, 신분증 지참하시어 내방하시면 수령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A

선물상품의 환불의 경우에는 불편하시더라도 영수증 혹은 선물 교환권(Gift Receipt)이 있으셔야 가능합니다.

이는 구매 시점에 따라 구매 가격의 차이가 발생하여, 판매가격의 확인을 위해 필요하며, 또한 환불은 구매하신 결제 형태(카드, 상품권, 현금 등)로 반품 처리되므로 결제 형태의 확인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리고, 동일 브랜드 내의 상품으로의 교환은 가능합니다.(재 판매 가능 상품에 한합니다)

A

교환의 경우 세일 종료 후 가격차이와 관계없이 동일 상품을 기준으로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세일 시 구입가격 기준으로 환불 처리되며, 해당 상품 구매와 관련 사은행사 시 수령하신 사은품은 반납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단, 구입 후 7일 이내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A

수선이나 착용을 한 제품의 경우 제품상 하자가 아닌 고객님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A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포장지(박스)가 없을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교환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포장지 파손 또는 분실 시 상품 특성상 처리불가능한 제품에는 가전제품, 화장품, 카세트 테이프, 비디오 테이프 등이 있습니다. 

포장지가 없어도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일 경우 구입 후 7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오시면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A

사용하신 화장품의 경우 교환, 환불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사용 중 트러블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단서 및 소견서 첨부 또는 해당 매장에서 증상이 확인되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A

상품 교환 환불은 구입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므로 해당 매장 계산대 또는 고객상담실로 상품과 영수증을 가지고 오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단, 환불 시에는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신속, 정확한 업무가 가능하며, 수선상품의 경우 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A

카드로 상품을 구입하셨을 경우 반드시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하셔야 환불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단, 카드영수증이 없으실 경우에는 신용카드데스크에서 승인 번호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교환, 환불은 구입 후 7일 이내에 상품에 이상이 없는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이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A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은 동일 브랜드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지만, 환불인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지점(매장)에서만 처리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AS 수선

A

각 점별 고객상담실 (A/S 상담실)로 접수해 주시면 수선 서비스 처리를 해드립니다.

A

해당 매장을 방문하셔서, 수선 의뢰 내용 및 수선 고객 본인 확인을 하시면 수선증 없이도 상품 인수가 가능합니다.

A

균일가 상품, 행사 상품 등의 일부 상품은 수선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점 고객님께 양해를 부탁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해 각 점별 고객상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A

종전에 제공되던 갤러리아매거진 E-BOOK 서비스는 2014년 9월부터 중단되었습니다. 작은 글씨를 확대하면서 보는 E-BOOK 서비스가 고객분들께 불편함을 드릴거라는 판단 아래, 고객님들께서 더 편리하게 보실 수 있도록 해당 콘텐츠들을 모바일 최적화된 편집으로 리디자인하는 과정을 거쳐 서비스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더 갤러리아 잡지]의 콘텐츠 하이라이트는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 app’과 명품관 홈페이지 'STYLE' 카테고리를 통해 주간 단위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을 통해 보다 시원시원한 이미지와 가독성 높은 콘텐츠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A

로그인시 회원 ID/비밀번호 찾기에 고객님의 성명,주민등록번호 등을 기입해 주시면 바로 가입여부와 가입하신 아이디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 확인 시에는 반드시 회원가입 시 등록하셨던 이메일을 함께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A

회원탈퇴는 [My Galleria]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십니다. 단, 회원 탈퇴 시 예치금과 적립된 적립금 및 앤포인트는 모두 소멸되오니 한번 더 고려하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탈퇴 후 재가입은 바로 가능합니다.

판촉행사

A

사은품 행사 기간에 구입하신 제품을 환불하실 경우, 원칙적으로 지급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하셔야 합니다. 단, 상품하자 등 당 백화점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 환불 시에는 사은품을 반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A

다소 일정의 변동은 있지만 정기 바겐세일은 통상적으로 일년에 4회 실시하고 있으며, 일정은 1월,4월,7월,10월에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품권

A

대구백화점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에스오일상품권
GS칼텍스 상품권, SK상품권, 현대오일뱅크상품권, 삼성상품권(신라) 등이 사용가능합니다.

A

▷백화점(쇼핑):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쇼핑몰(인터넷), 행복한세상(목동), 대구백화점
▷문화:63빌딩(한화호텔&리조트 직영:외식.관람장,웨딩홀) 
▷델리카페:빈스앤베리즈 
▷면세점:갤러리아면세점(63면세점, 제주면세점) 
▷콘도,골프장:한화리조트, 설악프라자CC, 용인프라자CC, 제이드팰리스G.C, 제주봉개프라자CC 
▷호텔:플라자호텔,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인천, 제주) 
▷외식:스파게띠아, 빕스, 세븐스프링스, 아워홈, 마켓오, 매드포갈릭, 더플레이스, 오레노프렌치&이탈리아, 올댓바베큐(10만원권이하 사용가능) 
▷헤어숍:라뷰티코아, 박준미장, 제니하우스, 디바이수성 (10만원권이하 사용가능) 

*자세한 내용은 상품권 사용처를 참조하세요.

A

상품권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나, 갤러리아상품권은 5년이 경과하여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현재 개인신용카드로 갤러리아상품권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현금 또는 법인카드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1.현금(자기앞수표 포함)

- 자기앞수표의 경우 수취절차(정상수표확인/신분확인/배서) 완료후 판매 

⊙ 배서내용:주민등록번호,성함,연락처


2.개인법인카드

- 카드명의자에 한하여 판매(본인 신분증 지참)


3. 공용법인카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 직원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제시(명함 · 사원증 · 재직증명서 사본 등)


※법인카드 구매는 일시불만 가능합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만 가능합니다.

A

▣ 사용 방법

1.상품권 실물을 인터넷팀으로 발송(성명, 전화번호, 인터넷쇼핑몰 ID, 이메일주소 포함)

(*상품권 실물 발송(유가증권등기)비용은 발송자 부담)

2.실물확인(인터넷팀)

3.회원가입(고객님이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

4.물품구매 또는 사이버머니 적립 ⇒ 선택

5.물품발송


▶인터넷팀 고객센터 (☎ 1588-0121)

▶상품권 실물 발송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63빌딩 9층 e-기획운영팀

A

⊙ 갤러리아상품권은 현금융통 등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 취소시에는 구매하신 상품권과 영수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영수증을 발급 받으신 해당 점포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갤러리아상품권은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 ) ~~~~~~~~~~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확인할 수 없고,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상품권이 위, 변조 또는 부정하게 발행된 경우

※고객이 상품권을 도난, 분실한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

갤러리아상품권은 고액권을 소액권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 판매소에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A

한화그룹사 중 한화갤러리아, 한화타임월드, 한화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아래의 사용처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 명품관(02)3449-4114, 콩코스(02)390-4114, 수원점(031)229-7114, 진주점(055)791-1000, 센터시티점(041)559-9114, 동백점(대전)(042)221-3000, 타임월드점(대전)(042)480-5000


▷빈스 앤 베리즈 : 63점(02)784-3003, 수원점(031)229-7230, 청담점(02)541-1040, 강남역(02)2054-7969, 명품관점(W)(02)3449-4183, 명품관점(E)(02)3449-4455, 삼성점(02)556-8459, 소공점(02)356-1116, 서초점(02)520-1220, 장교점(02)729-3354, 신촌점(02)323-0049, 타임월드점(042)480-5911, 설악점(워터피아)(033)635-5557


▷인터넷쇼핑몰 : 갤러리아쇼핑몰(고객센터)1588-0121


▷한화리조트 : 설악(033)635-7711, 휘닉스파크(033)334-6100, 용인(031)332-1122, 양평(031)772-3811, 산정호수(031)534-5500, 대천(041)931-5500, 수안보(043)846-8211, 백암(054)787-7001, 경주(054)745-8060, 해운대(051)749-5500, 지리산프라자호텔(061)782-2171, 제주(064)725-9000


▷호텔(외식) : 플라자호텔(02)771-2200, 무라사키 (02)310-7100, 더라운지 (02)310-7400, 투스카니(02)310-7200, 에릭 케제르 (02)310-7500, 도원(02)310-7300, T원(서울역점(02)392-0985, 연세대점(02)365-6564, 타임월드점(대전)(042)720-6555, 중소기업센터점(수원)(031)259-6600)


▷63빌딩 : Walking On The Cloud(02)789-5904, Touch The Sky(02)789-5761, 백리향(02)789-5741, 63루프가든(02)789-5967, 와꼬(02)789-5751, 파빌리온(02)789-5731


▷베이커리 : 에릭 케제르(플라자호텔) (02)310-7500, 에릭 케제르 63 (02)789-5687


▷연회/웨딩 : 플라자호텔(연회:(02)310-7245 / 웨딩:(02)310-7720)

-호텔 그랜드볼룸, 연세프라자, 고려프라자, 서강프라자, 한양패컬티클럽, 중소기업센터

-63빌딩(63빌딩국제회의장(02)789-5700, 보라매 건설회관(02)3284-1234)


▷문화/워터파크 : 63빌딩(02)789-5663

-63 Sky Art, 63 Sea World, 63 Art Hall(IMAX영화관), 63Wax Museum

-설악(워터피아)(033)635-7711, 경주스프링돔(054)745-8060


▷골프장 : 설악프라자CC(033)635-5511, 용인프라자CC(031)332-1122, 제주봉개프라자CC(064)727-9000, 제이드팰리스G.C(033)260-8000


▷Flower Shop : 지스텀 프라자(02)310-7369, 지스텀 갤러리아(02)3442-4204, 지스텀 타임월드(대전)(042)720-6600


※갤러리아상품권도 위 사용처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한화그룹 상품이용권(10만원권 단일권종)은 (주)한화갤러리아가 발행하였으며, 한화그룹사 대상으로만 판매 됩니다.

*판매방식과 사용처만 갤러리아상품권과 다르며, 그외 사항은 갤러리아상품권과 동일합니다.

*사용처는 사전 고지없이 증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2)410-7165,7176으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