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주메뉴바로가기 | 하단메뉴 바로가기

style

LIFE

TRAVEL

facebook twitter
  • 남국의 정취가 가득한 휴양지만 선호했던 커플들은 주목할 것. 요즘엔 이색 여행지로 떠나는 허니문이 대세다.

  • 대자연과 함께하는 경이로운 허니문
    탄자니아 잔지바르
    사자와 코끼리, 기린과 하이에나가 뛰노는 야생 초원이 눈앞에 펼쳐지는 세렝게티로의 허니문. 최근 SNS에서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는 이색 신혼여행지는 바로 아프리카다. 유럽 등 인접한 곳의 여행객들에겐 이미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다소 낯선 곳임이 분명하다. 아프리카 허니문의 매력은 아름다운 해변과 광활한 초원, 그리고 독특한 문화유산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인데, 아프리카의 곳곳을 여행하기 위한 허브로 탄자니아를 추천한다. 이곳의 잔지바르Zanzibar는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인 능귀 비치Nungwi Beach, 과거 유럽과 아시아를 오가는 무역상들이 활동하던 스톤타운Stone Town 등 다양한 관광 포인트를 갖추고 있다. 또한 허니문과 휴양을 즐기는 데 최적인 리조트와 호텔들이 모여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잔지바르에 가려면 케냐의 수도인 나이로비를 경유해야 하므로 그곳에서 일정을 시작해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사파리와 잔지바르에서 휴양을 즐기는 루트를 추천한다.


  • MUST STAY
    Zuri Zanzibar Hotel

    주리 잔지바르 호텔은 공항과 스톤타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최고급 휴양 리조트다. 아프리카의 토속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전통 가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건축미, 해먹이 설치된 프리이빗 테라스, 지속 가능한 자연 소재로 만든 가구 등을 갖춘 55개의 방갈로와 롯지 스타일의 객실이 눈에 띈다. 또한 오션 뷰 객실에선 300m에 달하는 프리이빗 비치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풀 바와 저쿠지, 마사지 카바나와 도서관, 칵테일 바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리조트 내의 휴양은 물론, 인근에 자리한 스톤타운, 프리즌 아일랜드Prison Island, 국립공원인 조자니Jozani 숲 등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주소 Kendwa Zanzibar, 73107, Tanzania
    웹사이트 www.zurizanzibar.com


  • 이국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허니문 인도 뭄바이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 만큼 매력적인 인도.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아프리카만큼이나 생소하지만, 취향과 소신에 따른 ‘특색 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문화가 트렌드인 만큼 인도는 많은 커플들이 관심을 갖는 허니문 여행지임이 분명하다. 특히 모험과 휴양, 럭셔리함, 인도의 가장 현대적인 도시 모습을 목도하고 싶다면 단연 뭄바이Mumbai로 떠날 것을 추천한다. 봄베이Bombay라는 이름으로 더욱 익숙한 뭄바이는 고층 빌딩과 식민지 시대의 유적, 럭셔리 부티크와 갤러리 등이 다양하게 혼재돼 있는, 그야말로 ‘별천지’ 같은 도시다. 이곳에선 1911년 영국 조지 5세와 메리 여왕의 인도 방문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뭄바이의 랜드마크인 게이트웨이 오브 인디아Gateway of India를 비롯해 마치 웨스 앤더슨Wes Anderson의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호텔 타지마할 팰리스The Taj Mahal Palace, 간디 박물관 등 과거의 문화유산과 현재의 모습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대한항공의 인천-뭄바이 직항 노선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 MUST STAY
    The Taj Mahal Palace

    타지마할 팰리스는 뭄바이에서 가장 유명한 동시에 럭셔리한 곳으로, ‘뭄바이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인도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로 불리기도 한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허니문인 까닭에 뭄바이에서의 숙박은 단연코 타지마할 팰리스를 선택할 것. 게이트웨이 오브 인디아가 한눈에 펼쳐지는 지리적 위치, 540여 개의 객실을 갖춘 웅장한 규모,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Grand Budapest Hotel>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인테리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10여 개의 레스토랑까지, 이국의 정취가 가득한 화려한 허니문을 위한 조건을 하나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호텔 근처엔 뭄바이 국립현대미술관(The National Gallery of Modern Art)과 인도의 현대미술 작품 등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그리고 인도의 옛 모습과 모던한 모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로컬 숍들이 즐비해 관광하기 좋다.


    주소 Apollo Bandar, Colaba, Mumbai, Maharashtra 400001, India
    웹사이트 taj.tajhotels.com/en-in/taj-mahal-palace-mumbai


  • 밤하늘에 오로라가 펼쳐지는 북유럽의 허니문
    핀란드 라플란드
    남쪽 바닷가 휴양지로의 허니문이 식상하다면, 반대로 눈 덮인 북유럽으로의 허니문은 어떨까? 밤하늘에 끝도 없이 펼쳐진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허니문에서 누려보자. 이색적인 웨딩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겐 실제로 오직 ‘오로라 헌팅’에만 목적을 둔 허니문이 인기인데,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나 캐나다보다 더욱 인기 있는 곳이 바로 핀란드다. 특히 유럽의 최북단에 속하는 핀란드의 라플란드주에 자리한 사리셀카Saariselkä를 오로라 헌팅 허니문 장소로 추천한다. 핀란드에서 오로라를 가장 잘 관찰할 수 있는 시기는 10월부터 3월로, 이맘때가 되면 전 세계의 많은 허니무너들이 이곳을 찾는다. 라플란드는 핀란드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시베리안 허스키나 순록이 끄는 썰매를 타고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화이트 웨딩’을 올릴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핀란드의 국적기인 핀에어가 인천에서 헬싱키 직항 노선을 운영 중이니, 핀란드 수도인 헬싱키와 함께 묶어 관광하는 루트를 추천한다.


  • MUST STAY
    Kakslauttanen

    라플란드에 방문하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고 선망하는 리조트가 바로 칵슬라우타넨 Kakslauttanen이다. 라플란드 사리셀카 마을에 있는 이곳은 고가의 숙박료에도 불구하고 오로라 헌팅을 위해 방문한 럭셔리 여행객들로 인해 늘 높은 객실 예약률을 자랑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호텔’로 손꼽히기도 하는 이곳은 호텔 천장을 유리 돔 형태로 지어 객실에서 오로라가 펼쳐지는 광경을 바라볼 수 있는 유리 이글루와 통나무 집의 두 가지 타입 객실을 갖추고 있다. 오로라 감상 외에도 시베리아 허스키가 끄는 썰매나 순록 사파리, 넓은 설원에서 스노모빌을 타는 등 투숙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처럼 설원에서의 액티비티, 대자연의 신비를 목도할 수 있는 칵슬라우타넨에서 보낸 여정은 영원히 잊지 못할 허니문으로 기억될 것이다.


    주소 Kiilopääntie 9, 99830 Saariselkä, Finland
    웹사이트 www.kakslauttanen.fi


기사, 사진제공 | <더갤러리아> 매거진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은 프리스티지 하이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급 쇼핑 매거진입니다. 매거진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양한 이벤트와 매력적인 서비스들로 구성된 the Galleria 서비스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안드로이드 폰 버전은 720x1280 해상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부 구형 기기의 경우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갤럭시 s3부터 지원)

App Store Google play

관련 컨텐츠
  • GOURMET
  • TRAVEL
  • GOURMET
  • GOURMET
  • ECO FRIENDLY HOTEL
이전 다음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