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NFO
THEORY
뉴욕에서 런칭한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Product First’라는 철학 아래, 혁신적인 디자인, 뛰어난 소재, 슬림한 핏을 추구합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실루엣은 브랜드의 핵심 요소이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GALLERIA
DIGITAL MAGAZINE
TOD'S
이번 2014 S/S 시즌부터 새롭게 바뀐 토즈의 여성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라 파키네티가 토즈만의 개성을 완벽하게 살린 독특하고 우아한 슈즈와 핸드백, 액세서리를 디자인하여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브랜드의 DNA인 ‘Made in Italy’의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토즈의 가죽제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영감의 원천인 말 안장 컨셉, 그리고 심플한 라인까지 파키네티의 디자인을 통해 재탄생되었습니다.
VANESSA BRUNO
빈티지를 모던하게 해석한 바네사브루노는 에스닉한 스타엘에 꾸뛰르적인 디테일을 더한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로, 다양한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테마로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한 가볍고 유연한 곡선미의 실루엣이 강점 입니다.
PRADA
프라다는 설립자인 마리오 프라다(Mario Prada)가 1913년 이탈리아 밀라노에 가죽 제품 판매 상점으로 처음 오픈하여, 1978년 손녀인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가 이어받아 최고 경영자 파트라치오 베르텔리(Patrizio Bertelli)와 함께 오늘날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성장시켰습니다.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혁신을 대표하는 프라다는 분명하고 강력한 브랜드 정체성을 보유한 채 오랫동안 다양한 영역에 걸쳐 유행을 선도하고 있으며, 프라다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세련된 우아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LOEWE
1846년 스페인 마드리드 중심가 ‘후안 로에베 라테’의 가죽 공방에서부터 시작된 브랜드인 로에베는 스페인 왕실 납품업자이자 스페인 최고의 가죽 명가로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1892년 첫 핸드백을 컬렉션을 선보인 이래 스페인 대표 명품 브랜드로서 핸드백뿐 아니라 스카프, 액세서리, RTW 및 메이드투오더 컬렉션 등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가죽 명가라는 명성에 걸맞은 최고급 가죽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촉망받는 영국의 신예 디자이너 제이 더블유 앤더슨(J.W Anderson)을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하며 로에베는 브랜드의 제 2의 전성기를 향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