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Story
THE SWEETEST THING EVER
밸런타인데이 초콜릿보다 스위트한, 내 남자를 위한 뷰티 아이템.
기사, 사진제공 | 더갤러리아
외모에 관심이 많은 요즘의 메트로 섹슈얼 세대에게 메이크업은 이제 더 이상 유난스러운 일이 아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눈썹, 고른 톤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가 젠틀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 아직은 메이크업이 어색한 단계라면 피부 톤을 정리하는 CC 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선물하자. 좀 더 정교하고 한 단계 발전된 스타일을 원한다면 아이브로펜슬이나 컨실러 등의 아이템도 센스 있는 선택이 될 것.
1 HERA 헤라 옴므 CC 크림, 50ml 4만원.
2 CHANEL 보이 드 샤넬 아이브로우 펜슬, 0.27g 5만9천원.
3 CLÉ DE PEAU BEAUTÉ 프로텍티브 립 트리트먼트 SPF30/PA+++, 4g 7만2천원대.
4 CHANEL 보이드 샤넬 파운데이션, 30ml 10만원.
5 NARS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커스터드, 6ml 4만원대.
-
‘그루밍족’이라는 단어가 무색할 만큼 남성의 피부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지 오래다. 남성은 여성보다 상대적으로 피지 분비량이 4배 정도 많은 편은 편이고 그로 인해 모공도 넓어 보이는 게 일반적이다. 그래서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한 기본적인 유수분 관리만으로도 어느 정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엔 안티에이징, 피지 컨트롤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추가된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니, 받는 이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것.
1 KIEHL’S 에이지 디펜더 탄력 크림, 50ml 6만3천원대.
2 LAB SERIES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에센스, 150ml 7만5천원대.
3 SWISS PERFECTION 맨 스킨 프로텍션 로션, 30ml 21만원대.
4 SISLEY 시슬리움 포 맨 안티에이징 글로벌 리바이탈라이저 노멀 스킨, 50ml 32만5천원.
-
향수는 남편이나 남자 친구를 위한 선물인 동시에 나를 위한 선택이기도 하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엔 내 남자에게 기대하는 향을 골라 선물해보자. 남들과는 다른 뻔하지 않은 향을 찾는다면 니치 향수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같은 계열의 향이라도 새롭게 조합해 기존과는 다른 특별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 이때 지속력이나 잔향까지 세심하게 고려하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하는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1 BYREDO 발 다프리크 오 드 퍼퓸, 100ml 35만원.
2 JO MALONE LONDON 다크 엠버 앤 진저 릴리, 100ml 33만원.
3 TRVDON 듀 오드 퍼퓸, 100ml 33만원.
4 EDITION DE PARFUMS FREDERIC MALLE 뮤스크 라바줴, 100ml 39만8천원.
-
헤어와 보디 케어 제품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선택하기에 무난하면서도 실패 없는 아이템이다. 푸석푸석하고 쉽게 빠지는 머리카락이 고민이라면 효과적인 성분과 기능으로 무장한 최신 프리미엄 케어 제품을 선물해보는 게 어떨까? 향기롭고 촉촉한 보디 피부를 책임지는 남성용 보디 제품이나 수염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비어드 오일 역시 센스 있는 아이템이다.
1 AĒSOP 샤인 헤어 앤 비어드 오일, 25ml 3만7천원.
2 CLARINS 클라랑스 맨 샴푸 앤 샤워, 200ml 3만8천원.
3 AVEDA 인바티 맨™ 너리싱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250ml 4만2천원.
4 ORIBE 시그니처 샴푸, 250ml 5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