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혜택 안내
선정기준 안내
갤러리아(제휴)카드와 멤버십카드로 1년간 적립하신 우수고객 마일리지에 따라 다음 년도 우수고객으로 선정됩니다.
VIP 등급 | 기준 |
---|---|
PSR BLACK | 갤러리아 자체 기준에 의해 선정한 최상위 0.1% |
PSR WHITE | 연간 적립 마일리지 100,000점 이상 |
PARK JADE BLACK | 연간 적립 마일리지 60,000점 이상 |
PARK JADE WHITE | 연간 적립 마일리지 40,000점 이상 |
PARK JADE BLUE | 연간 적립 마일리지 20,000점 이상 |
JADE + | 연간 적립 마일리지 10,000점 이상 |
JADE | 연간 적립 마일리지 5,000점 이상 |
우수고객 선정 구매 기간
전 년도 1월 ~ 12월
우수고객 혜택 제공 기간
당해 년도 2월 ~ 차년도 1월
우수고객 마일리지 적립기준
- 갤러리아(제휴)카드 : 1천원당 1마일리지
- 갤러리아 멤버십카드 : 5천원당 1마일리지
※ 가족카드의 적립 실적은 카드 명의자(대표)에 합산됩니다.
적립제외
- 갤러리아 온라인쇼핑몰, 특별 마일리지(이메일 전환 마일리지 등), 웨딩 마일리지 적립 금액 (단, 갤러리아카드로 구매 시 1천원당 1점 적립), 외부 가맹점, 백화점 내 임대 매장(여행사, 식당가, 영화관, 안경점, 미용실, 병원 등), 문화센터 수강료, 공연 티켓, 일부 브랜드 반액 적립(가나아트/서울옥션/학고재) 및 적립 제외(파텍필립/그라프)
선정제외
- 부정매출, 카드대여, 타인 명의의 구매금액 적립, 선정시점 거래정지 및 연체상태, 특정 상품/브랜드 집중 금액 등 비정상 거래로 판단되는 경우와 백화점 근무자(협력사원, 도급사원, 임대업주)/직원카드 구매실적은 VIP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선정 이후 구매취소에 따라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선정 이후 혜택 적용 시점에 장기 연체 상태일 경우 혜택 제공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백화점 매장 또는 VIP 전용 시설 내에서 타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는 등 갤러리아 우수고객의 품위를 떨어뜨린다고 판단되는 경우, 선정에서 제외되거나 연중 우수고객 등급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 VIP 전용 혜택(주차권, 제휴 바우처 등)에 대해 본인 및 가족회원 이외 제 3자에게 재판매 하거나 비정상적 방법을 통해 개인적으로 금전적 이득을 취한 경우, 당해년도 우수고객 자격 박탈 및 혜택 제공이 중단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게재된 내용은 2021년 VIP 선정 기준이며 매년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