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TOP5

회원정보회원탈퇴하면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가 완료되는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ㆍ갤러리아몰 주문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ㆍ탈퇴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회원등급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회원 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갤러리아 회원등급은 온라인몰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몰 쇼핑클래스"와 백화점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 VIP"가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클래스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VIP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회원정보ID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ID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을 해야하며, 이 때 기존 ID로 사용하던 쿠폰, 적립금 등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라면 아이디 찾기를 통해 ID를 확인하세요.
VIP 서비스등급별 이용 가능 VIP 서비스 메뉴는 어떻게 되나요?
등급별 이용 가능 VIP 서비스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급별 이용 가능 메뉴
등급 이용 가능 메뉴
Jade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Blue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Park Jade White/Black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VIP 서비스 문의
PSR White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VIP 서비스 문의, PS Room 예약, 1:1 채팅, PS Special Offer
PSR Black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VIP 서비스 문의, PS Room 예약, 1:1 채팅, PS Special Offer, PS to Door
상품권 / 마일리지가족이 각각 갤러리아 카드 대표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 마일리지 합산이 가능한가요?
가족이 각각의 대표회원으로 갤러리아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합산이 불가능합니다.
마일리지를 합산하려면 대표회원의 가족카드로 발급받은 경우에만 대표회원에게 합산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수원점031.229.717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