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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5

회원정보회원 등급 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회원 등급이 선정됩니다.

[쇼핑클래스]
1. Gold : 최근 6개월 이내 5회 이상 / 최근 1년 이내 300만원 이상
2. Purple : 최근 6개월 이내 3회 이상 / 최근 1년 이내 100만원 이상
3. Blue : 최근 6개월 이내 1회 이상 구매
4. Green : 구매 경험 있으나 최근 6개월 이내 구매 내역 없는 고객
5. White : 당월 신규 가입 및 가입 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

[갤러리아 VIP]
1. PSR BLACK : 최상위 0.1% 및 갤러리아 자체 기준에 의해 선정
2. PSR WHITE : 100,000 마일리지 이상
3. PARK JADE BLACK : 60,000 마일리지 이상
4. PARK JADE WHITE : 40,000 마일리지 이상
5. PARK JADE BLUE : 20,000 마일리지 이상
6. JADE : 5,000 마일리지 이상
회원정보ID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ID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을 해야 하며, 이때 기존 ID로 사용하던 쿠폰, 적립금 등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라면 [아이디 찾기]를 통해 ID를 확인하세요.

교환 / 환불교환/환불 기간 및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시에는 꼭 영수증(카드 결제 시 사용 카드 포함)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단, 구매하신 매장에서 교환/환분 기간을 별도로 안내받으신 경우 브랜드 정책이 우선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수선한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사전 고지된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상품 구매 후 갤러리아 마일리지 적립을 못했는데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상품 구매 후 갤러리아 마일리지를 적립하지 못했다면 각 지점 카드센터에 방문하셔서 사후 적립을 받으시면 됩니다.

단,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갤러리아카드나 갤러리아 멤버십이 있는 경우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 참고로 사후 갤러리아 카드나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경우 발급 당일 매출 건에 대해서만 사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회원 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갤러리아 회원 등급은 온라인몰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몰 쇼핑 클래스] 와 백화점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 VIP]가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클래스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VIP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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