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TOP5

앱카드 / G캐시갤러리아 APP을 설치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양에 대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기준 : Android 6.0 마시멜로 이상]

1. SAMSUNG

1) 최저사양 : 삼성 갤럭시 S5 (2014년 출시)

- 갤럭시 S5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삼성 갤럭시 S7 이상(2016년 출시)

- 갤럭시 S7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2. LG

1) 최저사양 : LG G3 (2014년 출시)

- LG G3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LG G5 이상 (2016년 출시)

- LG G5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기준 : iOS 최신버전에 최적화]

1. 최저사양 : 아이폰 5S (2014년 출시)

- 아이폰 5S 출시상태는 7.0으로 설치됨. 아이폰 5S부터 iOS 최신버전인 12.0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사양 : 아이폰 6 이상


 

회원정보회원탈퇴하면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가 완료되는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ㆍ갤러리아몰 주문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ㆍ탈퇴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회원등급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회원 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갤러리아 회원등급은 온라인몰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몰 쇼핑클래스"와 백화점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 VIP"가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클래스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VIP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회원정보ID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ID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을 해야하며, 이 때 기존 ID로 사용하던 쿠폰, 적립금 등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라면 아이디 찾기를 통해 ID를 확인하세요.
VIP 서비스등급별 이용 가능 VIP 서비스 메뉴는 어떻게 되나요?
등급별 이용 가능 VIP 서비스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급별 이용 가능 메뉴
등급 이용 가능 메뉴
Jade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Blue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Park Jade White/Black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VIP 서비스 문의
PSR White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VIP 서비스 문의, PS Room 예약, 1:1 채팅, PS Special Offer
PSR Black 현재 등급 안내, Upcoming Event, Style G, Park Jade Lounge 예약, VIP 서비스 문의, PS Room 예약, 1:1 채팅, PS Special Offer, PS to Door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수원점031.229.717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