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TOP5

회원정보회원탈퇴하면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가 완료되는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ㆍ갤러리아몰 주문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ㆍ탈퇴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회원등급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교환 / 환불교환/환불 기간 및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에 미사용(미착용)된 새상품에 한하여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교환/환불 시에는 꼭 영수증(카드 결제시는 결제 카드 포함)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단, 구매하신 매장에서 교환/환불 기간을 별도로 안내 받으신 경우 브랜드 정책이 우선 시 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수선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 규정을 사전 고지된 경우 선고지가 우선시 되어 적용됩니다

 

 

 


 

 

앱카드 / G캐시갤러리아 APP을 설치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양에 대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기준 : Android 6.0 마시멜로 이상]

1. SAMSUNG

1) 최저사양 : 삼성 갤럭시 S5 (2014년 출시)

- 갤럭시 S5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삼성 갤럭시 S7 이상(2016년 출시)

- 갤럭시 S7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2. LG

1) 최저사양 : LG G3 (2014년 출시)

- LG G3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LG G5 이상 (2016년 출시)

- LG G5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기준 : iOS 최신버전에 최적화]

1. 최저사양 : 아이폰 5S (2014년 출시)

- 아이폰 5S 출시상태는 7.0으로 설치됨. 아이폰 5S부터 iOS 최신버전인 12.0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사양 : 아이폰 6 이상


 

회원정보회원 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갤러리아 회원등급은 온라인몰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몰 쇼핑클래스"와 백화점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 VIP"가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클래스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VIP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회원정보ID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ID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을 해야하며, 이 때 기존 ID로 사용하던 쿠폰, 적립금 등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라면 아이디 찾기를 통해 ID를 확인하세요.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