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사격연맹 후원, 한국 사격 발전의 기여

한국스포츠메세나 수상

빛이 건물 전체를 관통하는 첫 번째 백화점, 갤러리아광교

한국건축문화대상

반려동물 문화의 사각지대를 조명, 선진 반려동물 문화의 길잡이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

‘프리미엄’ 명확한 브랜드 전략, ‘Right!갤러리아’ 긍정적 영향력

대한민국브랜드대상

Right!OCEAN 작품의 영감을 공유, 다시 바다가 선사하는 울림과 공감

KOREA DESIGN AWARD

Premium Contents Producer 갤러리아

2020 AWARDS 5관왕

갤러리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컨텐츠를 선보이고 인정받아 5개 분야의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croll

한국스포츠메세나 시상식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한화그룹이 사격 발전에 대한 기여의 공로로 제1회 한국스포츠메세나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스포츠메세나 시상식은 문화체육관광부 및 대한체육회 공동 주관하며, 대한민국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후원사 및 종목단체에게 시상 행사이다.
갤러리아는 지난 2002년부터 19년간 대한사격연맹 후원사로서 매 년 사격 발전 기금을 지원하며 한국 사격의 발전과 경기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큰 영광을 안 되었다

한국건축문화대상

민간부문, 우수상 수상

시계와 창문을 두지 않는 업계의 룰을 깨뜨리고 ‘빛이 건물 전체를 관통하는 첫 번째 백화점’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던 ‘갤러리아광교’가 한국건축문화대상에서 우수상을 타며 그 뛰어난 건축미를 인정받았다. 한국건축문화대상은 1971년부터 <한국건축전>을 모태로 건축의 대중화를 위해 진행되는 건축분야 최고 권위의 대표적 시상 행사이다.
갤러리아광교는 모든 층에 창문을 내어 개방감을 살리고, 건물의 전 층을 감싸는 유리 통로인 ‘루프’를 통해 빛을 한껏 느낄 수 있게 설계하여 기존 건축 형식에서 탈피해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수상

국회의원 연구단체 ‘동물복지국회포럼‘ 에서 주관하는 동물복지대상에서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 했다. 갤러리아는 PARAN 프로젝트를 통해 선진 반려동물 문화의 길잡이로서 기업 차원의 성공적인 CSR 롤 모델을 제시,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 개선과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을 펼쳐, 동물권 보호에 앞장서며 법과 제도의 개선을 촉구하는데 있어 지원군의 역할을 수행, 생명 존중 관련 모범 기업윤리를 실천함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정책연구원이사장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포상 시상인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정책연구원이사장상을 수상 했다. 갤러리아만의 고유 브랜딩인 ‘Premiumness’ 의 가치를 세가지축 Unique(독보적) / Sophisticatde (문화/예술) Conscious(미래지향/의식있는)으로 확장하며, No.1 Premium Contents Producer로 Vision을 설정! 차별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선보였다. ‘프리미엄’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되게 유지하며 명확한 전략을 선보이고 ‘Right! 갤러리아’ 캠페인을 통해 국가/지역에 긍정적 영향력을 전달했다는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KOREA DESIGN AWARD

제품(PRODUCT) 부문 WINNER 수상

‘Right!갤러리아’캠페인 ‘Right!OCEAN’ 프로젝트가 당해 최고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별하는 시상식 ‘코리아디자인어워드’에서 제품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코리아디자인어워드’는 <월간 디자인>이 선정한 ‘올해의 디자이너’가 모태로, ▲제품 ▲커뮤니케이션 ▲아이덴티티 ▲공간/건축 ▲기업가치혁신 등 5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부문별 각 1점의 작품을 선정한다. ‘Right!OCEAN’은 플라스틱의 인한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환기한 작품으로 컨셉은 ‘플라스틱 디너’이다. 사회적 가치를 담은 디자이너 문승지가 디자인을 진행하였고, 바다에서 수거한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담은 업사이클링 가구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The Winner of the Year

Premium Contents Producer 갤러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