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RDIFILEK

버디필렉

캐나다의 선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회사

디자이너 소개

버디필렉은 정교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인텔리전스를 디자인 철학으로 하여 국내외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캐나다의 선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회사입니다. 유니크한 인터내셔널 스타일을 창조해온 버디필렉은 트렌드를 초월함과 동시에 독특한 디자인 비전을 세련되고 우아한 트레이드 마크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내고 있습니다. HOLT RENFREW, SIMONS, BRWON THOMAS,DAVIDS, CAPEZIO, NIKE, MURALE, AND W HOTELS 등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매니징 파트 폴 필렉과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디에고 버디가 이끄는 버디필렉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주요 프로젝트

  • 2012 Joe Fresh NY Flagship (NY, USA)
  • 2010 Brown Thomas (Dublin, Ireland) W Hotel, Atlanta (Atlanta, USA)
  • 2009 Holt Renfrew (Toronto, Canada)

SPACE WITHOUT BOUNDARY URBAN LANDSCAPE

세계적인 설계사 버디필렉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리오프닝은‘Urban Landscape’라는 독창적인 컨셉트로 다이내믹하고 아름다운 도시의 풍경을 간직한 공간으로 재해석됐습니다. 외부 도시 경관의 활기차고 혁신적인 에너지를 제한된 실내 공간에 끌어들이고자 한 이 불가능한 도전은 모던한 컬러 팔레트와 절제된 소재, 공간에 깊이를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쾌적한 환경과 탁 트인 시야, 편안한 조명으로 공간 그 자체만으로 문화와 휴식에 대한 갈망을 채워주는 곳, 바로 새로운 갤러리아 WES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