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Vita è Bella!

갤러리아는 ITA(Italian Trade Agency: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함께 VIVA! ITALIA를 통해 삶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즐기는 이탈리아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Fashion, Food & Wine, Art & Culture 등 다양한 주제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립니다.
화려함을 수놓는 이탈리아 패션, 프리미엄 식재료와 이탈리아 와인 혜택이 가득한 푸드 컨텐츠, 그리고 지친 일상에 힐링이 되어줄 이탈리아 문화 컨텐츠까지…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이탈리아적 감성과 함께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5.28 - 6.13

scroll
message from rosanna orlandi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이자 갤러리스트 로산나 오를란디가 말하는 이탈리아 디자인/예술의 의미와 비바! 이탈리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 사진 출처 : 밀라노 로산나 갤러리(www.rossanaorlandi.com)

Greetings

VIVA! ITALIA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La Vita è Bella(인생은 아름다워)!

VIVA! ITALIA 202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모로 어려운 한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갤러리아의 지속적인 노력 덕분에 여러분을 VIVA! ITALIA에 초대하게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2020년과 2021년은 전세계를 휩쓴 코로나 팬데믹으로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은 성공적인 방역시스템으로 인해 빠른 경제회복을 이루어 내고 있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특히 럭셔리 분야는 성장을 멈추지 않았고, 덕분에 이탈리아 무역공사 (ITA)도 아름답고 세련된 이탈리아 제품의 프로모션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VIVA! ITALIA는 전세계적으로 “Made in Italy”의 창의성을 대표하는 재능 있는 신진 스타일리스트 및 디자이너를 포함한 다양한 이탈리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프로젝트로서 몇 년간 안정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갤러리아가 소개하는 새로운 제품과 여러 행사를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이탈리아로의 여행도 계획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힘든 날들은 곧 지나갈 것이며 이탈리아는 다시 한번 당신을 기쁘게 맞이할 것입니다!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
Federico Failla

우아함과 스타일과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VIVA! ITALIA 가 서울을 다시 찾아 왔습니다. 갤러리아와 함께해온 이 프로젝트는 2018년을 시작으로 지난 3년 간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고 다시 한번 VIVA! ITALIA 2021을 런칭 하게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한국 고객들이 이탈리아를 그리워하고 있으며 변함없이 이탈리아 상품을 원하고 사랑해주시는 것을 알기에 갤러리아를 통해 폭넓은 Made in Italy 스타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갤러리아가 열정과 실력으로 셀렉한 S/S 컬렉션을 통하여 최신 스타일의 트렌드를 체험하셔서 여러분들의 스타일을 독자적이고 유니크하며 고급스러움과 완벽함을 갖춘 이탈리아 스타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VIVA! ITALIA 2021은 패션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탈리안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제품, 음식과 와인 등 폭넓은 Made in Italy 셀렉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탈리아를 직접 방문할 날이 곧 오기를 기다리며,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할 아름다움과 미각으로의 여행을 Viva! Italia 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빈첸조 칼리 이탈리아 무역공사
서울무역사무소 관장
Vincenzo Cali`

VIVA! ITALIA 2021 CURATED BY GALLERIA

갤러리아가 엄선하여 제안하는 긍정의 에너지로 가득 찬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 중심으로 만나보세요.

FashioN

전세계 패션 트렌드를 리딩하는 이탈리아 브랜드들의 VIVA! ITALIA 기간 한정 특별한 혜택

FOOD & WINE

와인과 다채로운 식재료까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미식 문화를 한 자리에 모은 푸드 마켓과 실버스푼이 제안하는 이탈리안 레시피 제안

ART & CULTURE

실험적인 아트 퍼니처부터 일상 속 디자인 감성을 업그레이드 해줄 디자인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살펴보는 특별한 전시

ITALIAN POP-UP

전통과 장인정신에 기반한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의 마스터피스 전시와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의 체험형 팝업

FEEL YOUR ITALIA, VIVA! ITALIA 2021

당신 곁의 가장 가까운 이탈리아, 비바! 이탈리아 기간에만 만나보실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점 별로 확인하세요.

갤러리아 명품관

2021.5.28 FRI - 6.13 SUN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타임월드

2021.5.28 FRI - 6.13 SUN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광교

2021.5.28 FRI - 6.13 SUN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센터시티

2021.5.28 FRI - 6.13 SUN

자세히 보기

고메이494 한남

2021.5.28 FRI - 6.13 SUN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몰

2021.5.28 FRI - 6.13 SUN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