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쟁 해결기준
| 피해유형 | 보상기준 |
|---|---|
| 제품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피해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피해 |
|
|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
|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했을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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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해유형 | 보상기준 |
|---|---|
| 제품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피해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피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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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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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했을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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