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G포인트 / My 리워드G포인트와 My 리워드를 선택해서 적립할 수 있나요?
-
G포인트와 My 리워드는 중복으로 적립되며,
각각의 적립 기준에 따라 G포인트와 My 리워드 인정금액으로 적립됩니다.
- G포인트 / My 리워드My 리워드를 갤러리아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갤러리아 몰에서 구매한 금액도 합산이 가능하며,
합산된 My 리워드 인정금액은 G캐시로 전환 후 갤러리아 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G포인트 / My 리워드My 리워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기존 갤러리아 마일리지가 변경된 제도로 갤러리아 카드 및 멤버십 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합산하여,
최소 1백만원 이상부터 0.5%에서 5%까지 리워드(상품권 또는 G캐시)를 제공해 드리는 갤러리아의 고객 혜택입니다.
- G포인트 / My 리워드G포인트와 G캐시는 다른 건가요?
-
G포인트는 갤러리아백화점 또는 갤러리아몰에서 결제 금액의 0.1% 적립되는 갤러리아 포인트이며,
G캐시는 갤러리아 APP에서 앱 카드 등록 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캐시입니다.
G포인트는 적립 포인트 1P 이상부터 G캐시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G포인트 / My 리워드상품 구매 후 갤러리아 My 리워드 적립을 못했는데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상품 구매 후 갤러리아 My 리워드를 적립하지 못했다면 각 지점 카드센터에 방문하셔서 사후 적립을 받으시면 됩니다. 단,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갤러리아카드나 갤러리아 멤버십이 있는 경우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 참고로 사후 갤러리아 카드나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경우 발급 당일 매출 건에 대해서만 사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처음
이전
1현재 페이지
다음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