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 서비스쿠폰북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쿠폰북은 고객별 개인화 적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만 필터링하여 보여지는 메뉴입니다.
[쿠폰북 > 진행 중 행사]에는 참여가능한 행사 리스트가 노출되며 행사 상세페이지에서는 쿠폰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북 > 나의 혜택]에는 진행 중 행사에서 다운로드한 쿠폰과 개인을 대상으로 지급된 쿠폰이 보여지는 쿠폰 리스트 입니다. 각 쿠폰의 혜택을 확인하고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무료주차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명품관, 타임월드, 광교]

APP > 주차 화면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하세요.
등록된 차량이 입차하는 경우 [주차시간, 할인 시간, 잔여 주차 시간]을 AP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차 전 APP > 주차 화면에서 무료주차권 선택 후 "사용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주차 할인 시간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원활한 출차처리를 위해서 출차 5분 전 무료주차권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센터시티, 진주점]

출차 시 정산소 직원에게 무료주차권이 열려있는 APP 화면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정산소 직원은 직원확인 기능을 통해 주차권을 사용처리 합니다.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출차 시 휴대폰 화면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ㆍ무료주차권 : APP 실행 → 로그인 → My 갤러리아 → 주차 

고객 서비스무료주차권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료주차권은 갤러리아백화점 APP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APP에 로그인 한 고객 대상으로 2시간 무료주차권이 월 2매 제공됩니다.

ㆍ갤러리아백화점 APP 다운로드용

Google PlaystoreApple Appstore

고객 서비스사은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받을 수 있을까요?
사은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사은품 제작 업체를 통해 동일 상품 또는 재고 소진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사은품으로 교환을 도와드립니다.
사은품을 지참 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교환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 서비스사은품 증정기간에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구입하여, 상품권 1만원을 받았습니다.<br>막상 집에 돌아와보니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을 받으려 합니다.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나요?
사은품 행사 기간에 구입하신 제품을 환불하실 경우, 원칙적으로 지급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하셔야 합니다.
단, 상품하자 등 당 백화점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 환불 시에는 사은품을 반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 서비스정기 바겐세일은 일 년에 몇 번, 그리고 언제 하나요?
다소 일정의 변동은 있지만 정기 바겐세일은 통상적으로 일 년에 4회 실시하고 있으며,
일정은 1월, 4월, 7월, 10월에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행사매장에서 바지를 구입하였는데 길이가 맞지 않아 수선하려고 합니다. 무료 수선이 가능한지요?
균일가, 행사 상품 등의 일부 상품은 고객이 수선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신 브랜드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수선증을 분실하였습니다. 수선증 없이도 상품 인수가 가능한가요?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어, 수선 의뢰 내용 및 고객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상품 인수가 가능합니다.
고객 서비스상품을 수선하려고 하는 데 브랜드가 철수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각 점별 CS센터(A/S 상담실)로 방문해 주시면 해당 업체로 상품 전달하여 A/S 접수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브랜드 영업 종료 및 폐업 되었을 경우 수리 불가하며, 심의 진행 시 결과에 따라 소비자 분쟁기준에 의거 처리됨.) 

고객 서비스구매한 상품을 백화점에서 분실한 것 같은데 두고 온 장소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당일 분실/습득물의 경우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보관하고, 하루가 지나면 CS 센터(고객상담실)로 이관하여 보관/관리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지난 경우에는 해당 점 CS센터(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신 후 내방하여 관련 정보 확인 후 수령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