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환 / 환불친구로부터 블라우스를 선물 받았는데 환불하고 다른 브랜드 상품을 구입하고 싶은데요. 친구가 카드로 구입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로 상품을 구입하셨을 경우 반드시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하셔야 환불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카드외 수단(현금, 상품권)으로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교환, 환불은 구입 후 7일 이내에 상품에 이상이 없는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이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교환 / 환불타지점 동일 브랜드에서 구입한 상품인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할까요?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은 동일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이력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하지만 브랜드별 규정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의 경우에는 구입하신 지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 / 환불세일 및 사은행사 기간 중 구입한 상품의 행사 종료 후 교환/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은 세일 종료 후 가격차이와 관계없이 동일 상품을 기준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세일 시 구입가격 기준으로 환불처리 되며, 사은품(상품권)을 수령하신 경우 반납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단,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재판매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교환/환불 기간 및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선물상품 환불은 당점에서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가능합니다.
이는 판매가격의 확인을 위해 필요하며, 환불은 구매 결제 수단(카드, 상품권, 현금 등)으로 반품 처리됩니다.
통상 선물 교환권(Gift Receipt)이 있을 경우 동일 브랜드 내의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하나 브랜드별 기준 상이로 매장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 환불일주일 전 2층 행사 매장에서 타임서비스 상품인 티셔츠를 구입하였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하려고 하는데요. 이미 행사는 종료되었다고 하는데 가능한지요?
상품 교환 환불은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므로 구입하신 브랜드의 해당 층 컨시어지데스크로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신 후 방문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단, 환불 시에는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신속, 정확한 업무가 가능하며, 수선상품의 경우 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교환 / 환불2층 의류 매장에서 원피스를 구입하였는데 스커트 길이가 맞지 않아 수선을 하고 2회 착용하였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교환, 환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수선이나 착용 한 제품의 경우 제품상 하자가 아닌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교환 / 환불화장품 코너에서 아이크림을 구입하여 2회 정도 사용하였는데 피부에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까?
사용하신 화장품의 경우 교환, 환불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상품으로 인한 트러블이 발생하였을 경우 이에 대한 진단서 및 소견서를 지참하시어 매장으로 접수 해 주시면 브랜드 정책 및 규정에 따라 교환, 환불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답변 드립니다.
교환 / 환불1층 화장품 코너에서 아이쉐도우를 구입하였는데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아 립스틱으로 교환 하려고 합니다. 화장품 포장 박스를 분실한 상태인데 교환이 가능할까요?
화장품은 포장지(박스)가 없을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교환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포장박스 파손 또는 분실 시 상품 특성상 교환불가능한 제품에는 전자제품, 화장품 등이 있습니다. 포장박스가 없어도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일경우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오시면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교환 / 환불영수증을 분실했는데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지만, 구입 매장 혹은 카드센터에서 구입내역이 확인 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입일로 부터 7일이내에 가능하며 재판매 가능한 상품에 한함을 알려드립니다.
교환 / 환불정상가로 구매하여 세일기간에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재판매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구입 당시 정상가로 구입한 상품에 대해서 교환 시 세일가 적용은 불가능하며 정상가 기준으로 교환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