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정보회원 등급 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회원 등급이 선정됩니다.  

  

 [갤러리아 우수고객 선정 기준]  
 1. PSR BLACK : 최상위 0.1% 및 갤러리아 자체 기준에 의해 선정 
 2. PSR WHITE : 1억 2천만 원 이상  
 3. Park Jade BLACK : 7천만 원 이상
 4. Park Jade WHITE : 5천만 원 이상 
 5. Park Jade BLUE : 3천만 원 이상 
 6. Jade+ : 1천만 원 이상
 7. Jade : 5백만 원 이상
 

※ 상기 금액은 우수 고객 선정 인정 금액 기준이며, 전 등급 당해연도 6일이상 구매일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선정 기준은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회원 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등급은 연간(1월~12월) 적립된 우수고객 선정 인정금액에 따라 다음 해 2월 VIP 고객으로 선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VIP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회원정보ID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ID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을 해야 하며, 이때 기존 ID로 사용하던 쿠폰, 적립금 등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라면 [아이디 찾기]를 통해 ID를 확인하세요.

회원정보회원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가 완료되는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 갤러리아몰 주문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 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 탈퇴 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회원 등급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갤러리아 온라인 멤버십 회원은 [My Account > 회원 탈퇴] 메뉴에서 회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바로가기

※ 회원 탈퇴 시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임직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화가족몰에 로그인하면 임직원 인증 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임직원 인증 화면에서 소속 정보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인증 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에서 확인한 인증번호를 [임직원 인증 화면]에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갤러리아 온라인 멤버십 회원은 My Account > 회원 탈퇴 메뉴에서 회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광고성 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성 메일과 문자를 수신하지 않으려면 [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 있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수신거부]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APP의 PUSH 기능의 경우, [APP > 설정] 에 있는 [PUSH 수신 동의][Off]로 변경하시면 수신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로그인 ID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ID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ID 찾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회원정보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회원정보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의 경로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회원 비밀번호 : 로그인 > My Account > 비밀번호 변경 

온라인 회원 비밀번호 변경 바로가기

▷ 카드/멤버십 비밀번호 : 로그인 > 카드/멤버십 > 나의 결제정보 > 카드 정보 관리 > 카드 비밀번호 변경 

카드/멤버십 비밀번호 변경 바로가기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