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정보회원탈퇴하면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가 완료되는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ㆍ갤러리아몰 주문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ㆍ탈퇴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회원등급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회원 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갤러리아 회원등급은 온라인몰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몰 쇼핑클래스"와 백화점 구매실적에 따른 "갤러리아 VIP"가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클래스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갤러리아 VIP 등급 및 혜택 자세히 보기
회원정보ID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ID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을 해야하며, 이 때 기존 ID로 사용하던 쿠폰, 적립금 등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라면 아이디 찾기를 통해 ID를 확인하세요.
회원정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갤러리아 온라인멤버십 회원은 "My Account > 회원 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바로가기

※ 회원탈퇴 시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임직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화가족몰에 로그인하면 임직원 인증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임직원 인증 화면에서 소속정보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인증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에서 확인한 인증번호를 "임직원 인증 화면"에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갤러리아 온라인멤버십 회원은 "My Account > 회원 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회원 등급 선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회원등급이 선정됩니다.

[쇼핑클래스]
1. Gold : 최근 6개월 이내 5회 이상 / 최근 1년 이내 300만원 이상
2. Purple : 최근 6개월 이내 3회 이상 / 최근 1년 이내 100만원 이상
3. Blue : 최근 6개월 이내 1회 이상 구매
4. Green : 구매 경험 있으나 최근 6개월 이내 구매 내역 없는 고객
5. White : 당월 신규 가입 및 가입 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

[갤러리아 VIP]
1. PSR BLACK : 최상위 0.1% 및 갤러리아 자체 기준에 의해 선정
2. PSR WHITE : 100,000 마일리지 이상
3. PARK JADE BLACK : 60,000 마일리지 이상
4. PARK JADE WHITE : 40,000 마일리지 이상
5. PARK JADE BLUE : 20,000 마일리지 이상
6. JADE : 5,000 마일리지 이상
회원정보광고성 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성 메일과 문자를 수신하지 않으려면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 있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수신거부"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APP의 PUSH 기능의 경우, "APP > 설정"에 있는 "PUSH 수신 동의"를 "Off"로 변경하시면 수신거부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로그인 ID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ID"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ID 찾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회원정보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회원정보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의 경로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ㆍ온라인 회원 비밀번호 : 로그인 > My Account > 비밀번호 변경

온라인 회원 비밀번호 변경 바로가기

ㆍ카드/멤버십 비밀번호 : 로그인 > 카드/멤버십 > 나의 결제정보 > 카드 정보 관리 > 카드 비밀번호 변경

카드/멤버십 비밀번호 변경 바로가기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