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카드 / G캐시보유한 G캐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갤러리아 APP 메인화면 하단 [갤러리아 앱카드/G캐시]클릭 시 하단에 보유하신 G캐시가 조회 가능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사은행사 적립] [마일리지 전환]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전체 내역, 사용 내역, 적립 내역, 소멸 내역이 1주일/1개월/3개월/6개월 단위로 조회 가능합니다. 

앱카드 / G캐시G캐시 사용하면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G캐시 사용 시 현금 영수증 발급 가능한 G캐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G캐시 : 구매한 갤러리아 상품권(모바일상품권, 기프트카드 포함), 프로모션 적립 G캐시 → 영수증 내 유상 G캐시로 표시

▷ 현금영수증 발급 불가능 G캐시 : 사은 갤러리아 상품권(모바일상품권, 기프트카드 포함), 사은행사 적립 G캐시, 갤러리아마일리지 전환 G캐시 → 영수증 내 무상 G캐시로 표시 

앱카드 / G캐시앱카드 결제 시 생체 인증 방법이 궁금해요.

갤러리아 앱카드에서는 결제 비밀번호로 인증하는 앱카드 결제 바코드 생성, G캐시 전환 메뉴에서 간편 인증 방법으로 생체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체 인증은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전화 기기에 따라서 지문인증, Face ID를 제공하고 있으며,
설정 방법은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전화의 생체 인증이 설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앱카드/G캐시 메뉴
(APP 메인 또는 앱카드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 버튼)

  → 하단 앱카드 설정 > 바이오 인증 설정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앱카드 / G캐시적립한 G캐시의 사용기간(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된 G캐시의 사용기간(유효기간)은 백화점의 정책 및 내부 사정에 따라 별도로 책정됩니다.
유효기간이 도래한 G캐시는 자동 소멸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1개월 내 소멸 예정 G캐시에 대한 안내는 앱카드 내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님께 문자나 알림 톡으로도 소멸 예정 G캐시에 대한 안내가 발송됩니다.
(소멸 기간 약 1개월 내 알림 톡 발송, 5일 전/1일 전 총 2회 앱 푸시알람 발송 / 알림 톡, 앱 푸시알람 거부 시 수신 불가)

앱카드 / G캐시앱카드(G캐시) 결제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차단되었어요).

앱카드(G캐시) 결제 시 사용하는 결제비밀번호(6자리) 분실 시 재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제 비밀번호 재설정(결제 비밀번호 분실 또는 5번 오입력으로 차단 시)

   : 앱카드/G캐시 메뉴(APP 메인 또는 앱카드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 버튼) > 하단 앱카드 설정 >
     결제 비밀번호 관리 > 서비스 재설정 > 앱카드 서비스 등록

※ 참고로 서비스 재설정 시 보유하신 G캐시에는 아무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앱카드 / G캐시갤러리아 APP을 설치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양에 대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기준 : Android 6.0 마시멜로 이상]

1. SAMSUNG

1) 최저사양 : 삼성 갤럭시 S5 (2014년 출시)

- 갤럭시 S5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삼성 갤럭시 S7 이상(2016년 출시)

- 갤럭시 S7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2. LG

1) 최저사양 : LG G3 (2014년 출시)

- LG G3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LG G5 이상 (2016년 출시)

- LG G5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기준 : iOS 최신버전에 최적화]

1. 최저사양 : 아이폰 5S (2014년 출시)

- 아이폰 5S 출시상태는 7.0으로 설치됨. 아이폰 5S부터 iOS 최신버전인 12.0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사양 : 아이폰 6 이상


 

앱카드 / G캐시G캐시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G캐시는 갤러리아 백화점 전 지점과 갤러리아몰(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앱카드 / G캐시G캐시 적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갤러리아 상품권(지류) : 지점 카드센터 방문을 통해 전환 가능

- 갤러리아 상품권(모바일) : 갤러리아몰 내 마이페이지>G캐시>모바일상품권 전환

- 갤러리아 기프트카드 : 갤러리아몰 내 마이페이지>G캐시>기프트카드 전환

- 갤러리아 마일리지 : 지점 카드센터 방문 또는 갤러리아 앱카드에서 G캐시로 전환 가능

- 사은행사 적립 : 지점 사은데스크 방문 또는 갤러리아 앱카드에서 직접 G캐시 적립 가능

- 프로모션 적립 : 지점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한 적립 

앱카드 / G캐시G캐시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G캐시는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갤러리아 상품권 전환, 갤러리아 마일리지 전환, 사은행사 적립, 프로모션 적립을 통해 적립 가능합니다.
※ G캐시 적립 및 사용을 위해 갤러리아 앱카드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야 합니다.
앱카드 / G캐시갤러리아 앱카드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앱카드는 갤러리아 백화점 전 지점과 갤러리아몰(온라인몰)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단, NFC를 이용한 결제 서비스는 백화점 내 POS를 통한 결제만 가능합니다.(추후 PDA에도 확대 적용 예정)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