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권 / 마일리지가족이 각각 갤러리아 카드 대표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 마일리지 합산이 가능한가요?
가족이 각각의 대표회원으로 갤러리아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합산이 불가능합니다.
마일리지를 합산하려면 대표회원의 가족카드로 발급받은 경우에만 대표회원에게 합산됩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갤러리아 카드(우리/씨티/신한카드) 마일리지 적립기준을 알고 싶어요?
갤러리아 카드는 갤러리아백화점 전점 및 갤러리아 쇼핑몰에서 사용시 1,000원 당 1점이 적립됩니다.(단, 백화점 내 스포츠/문화센터, 임대매장 및 일부가맹점 제외)
상품권 / 마일리지갤러리아 카드(멤버십 포함)를 교체하거나 재발급하면 기존 갤러리아 신용카드 마일리지(멤버십카드 마일리지 포함)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 갤러리아 카드 마일리지는 교체(재발급) 발급한 카드에 이관됩니다.
갤러리아 멤버십카드 마일리지도 동일합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갤러리아 카드 해지 후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갤러리아 카드를 해지하기 전에 사용이 가능하며 해지 후에는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소멸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갤러리아 마일리지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갤러리아(제휴포함) 카드 및 멤버십 카드 마일리지를 적립 및 합산하여, 1천점 부터 사은품(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카드 마일리지 적립 기간과 사은품 수령 시기는 언제인가요?
□ 갤러리아 카드 마일리지 적립기간은 1년 단위로 적립되며 수령은 적립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 신청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기간 중이라도 수령 가능 마일리지 도달 시 신청 및 수령 가능) 사은품은 본인이 각 점 카드센터에 갤러리아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시면 사은품 신청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 갤러리아(우리, 씨티, 신한제휴 포함)카드 / 갤러리아멤버십카드 마일리지 적립기간

ㆍ매년 1월 1일 ~ 12월 31일

□ 사은품 수령 시기는 매년 마일리지 적립기간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며, 수령기간 종료 후 일괄 소멸됩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인터넷으로 갤러리아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나요?
예,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 갤러리아상품권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구매서비스가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서비스를 클릭하신 후 배달 정보를 등록하시고
지정한 통장으로 입금시켜 주시면 입금 확인후에 배달하여 드립니다.

배송기일: 전국배송 3일이내 (주말제외)
*토요일,일요일 신청분은 월요일에 공휴일 신청분은 익일에 발송됩니다.
(명절기간은 우체국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상품권으로 카드대금 결제가 가능한지요?
상품권으로 카드대금 납부 또는 즉시 현금입금 등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권은 상품권 권면에 기재된 금액에 상응하는 물품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권으로는 카드 이용대금 결제를 하실 수 없으며,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심을 양지바랍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개인신용카드로 갤러리아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나요?
현재 개인신용카드로 갤러리아상품권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현금 또는 법인카드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1.현금(자기앞수표 포함)
- 자기앞수표의 경우 수취절차(정상수표확인/신분확인/배서) 완료 후 판매
- 배서내용: 성함, 연락처

2.개인법인카드
- 사원증이나 명함 필요

3. 공용법인카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 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시(명함∙사원증∙재직증명서 사본 등)

※ 법인카드 구매는 일시불만 가능합니다.
※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만 가능합니다.
상품권 / 마일리지상품권으로 갤러리아몰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용 방법
상품권 전환신청 :
1. 갤러리아몰 홈페이지 우측상단 [이벤트&쿠폰] → [쇼핑전환금 전환하기] → [갤러리아상품권 전환하기] → 상품권 전환 신청서 작성
2. 우편발송 (유가증권등기우편/고객부담) → 접수증 출력 or 고객명/ID 전화번호/이메일 동봉하여 갤러리아몰 본사로 발송
* 상품권 보내실 곳 (갤러리아몰 고객센터 1588-012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 (여의도동) 한화갤러리아 9층 e-기획마케팅팀
※ 유가증권 등기우편이 아닌경우, 반송 혹은 전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