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 서비스 이용한도를 상향 또는 하향하고 싶어요.

갤러리아카드 사용한도는 고객님의 실적 및 개인 신용도에 따라 조정되고 있습니다.


한도가 상향되는 경우
- 매출/입금 실적 및 신용도에 따라 조정
- 본인 요청 시 심사를 거쳐 조정
 * 필요시 참고서류를 고객님께 별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가 하향되는 경우
- 본인 요청 시 즉시 조정
- 연체 및 신용도 하락 등의 사유 발생 시 조정

카드 서비스 이용가족카드를 신청하면 한도가 따로 부여되나요?
갤러리아카드의 사용한도는 본인회원 기준으로 부여 및 관리되므로, 가족회원의 한도는 본인회원 한도에 포함하여 합산 관리됩니다.
또한 카드 사용은 일시불·할부 구분 없이 한도 내에서 가능하오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결제금액을 입금했습니다. 한도에는 언제 반영되나요?
▷ 계좌이체를 통한 입금 시 → 결제일로부터 3일 이후,
▷ 지로를 통한 입금 시 → 결제일로부터 4일 이후에 결제한 금액만큼 사용한도에서 복원됩니다.
   단, 이 기간은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주말 및 공휴일 등에는 반영 날짜가 지연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갤러리아카드를 발급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인터넷발급 포함)
1. 갤러리아백화점 카드센터 방문신청 (당일발급)
신분증과 첨부서류를 지참하시고 방문해주시면 심사 후에 즉시에서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2.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 (우편발급)
https://dept.galleria.co.kr/card/apply/new/intro - 카드안내·신청 - 카드신청
인터넷으로 신청 시는 본인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첨부서류를 해당 접수점에 팩스를 보내주신 후 심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으로 신청 시 담당자 통화 완료 후 10일내로 카드 수령지 주소로 우편 발송됩니다.
본인신청확인 및 첨부서류관련 통화가 늦어지면 배송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신청정보 입력 시 정확한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대상자별 첨부 서류
구분 가입대상 첨부서류
법인체 직장 근무자 -정규직원으로 1년이상 재직하고 있는 공무원
-교육, 금융, 인문, 연구, 의료기관, 일반기업
-국영기업체 등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국민연금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중 1
(홈텍스 www.hometax.go.kr, 국민연금 www.nps.or.kr)
개인사업자 대표 소득세 100만원이상 납부 또는 1천만원 이상 소득이 있는 경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금액증명원
(홈텍스 www.hometax.go.kr )
개인사업자 직원 연소득 1천만원 이상이며 정규 직원으로 1년 이상 재직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금액증명원
전문직 종사자 변호사, 회사계, 법무사, 의사, 변리사 등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또는 자격증 사본
주부 신용평점 1~6등급중 월 가처분소득 50만원 이상자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상기 자격(서류)이 충족되고 고객님의 신용도가 당사의 기준에 합당할 경우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 씨티제휴/신한제휴카드 발급은 씨티카드와 신한카드 심사기준에 따릅니다.
※ 심사시 입회신청서의 추가기재 및 추가 구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가족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1.갤러리아백화점 카드센터 방문신청 (당일발급)
가족카드는 직계가족(부모, 자녀, 배우자)에 한해서 발급해 드리며, 첨부서류 (주민등록등본/건강보험증/가족관계증명서/호적등본 중 택1)를 지참하시고, 대표회원과 함께 방문 해주셔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갤러리아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 (우편발급)
http://card.galleria.co.kr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신청 - 가족카드추가신청(공인인증서필요)
*인터넷으로 신청 시 담당자 통화 완료 후 10일이내 카드수령지 주소로 우편발송됩니다.
본인신청확인 및 첨부서류관련 통화가 늦어지면 배송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신청정보 입력 시 정확한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갤러리아 카드 재발급 (분실, 파손 및 유효기간 만료)
갤러리아카드를 분실하시거나 파손하신 경우 갤러리아백화점 카드센터에 방문해 주시면 즉시 재발급해 드리며 갤러리아백화점 카드홈페이지 內 신청, 재발급 신청해주시면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카드센터 내점시 본인 신분증 지참 必

○ 갤러리아백화점 카드홈페이지
○ 갤러리아 카드고객센터 : 유효기간 만료 시에는 만료기간 6개월 전에 실적이 있으시면 자동으로 유효기간 연장된 카드를 보내드리며 6개월 전에 실적이 없으신 분들은 전화안내 후 동의하신 분들에 한하여 연장발급 된 카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유효기간 만료 후 카드 발급요청 시에는 재심사 서류 첨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갤러리아카드 신청시 계좌이체 신청은 필수인가요?
갤러리아카드 신규 신청시 대금 결제 계좌이체는 필수이며 본인명의의 통장으로만 계좌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실명인증이 되질 않습니다.
자신이 입력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메시지가 나오면 1588-2486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