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카드 / G캐시G캐시 사용하면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G캐시 사용 시 현금 영수증 발급 가능한 G캐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G캐시 : 구매한 갤러리아 상품권(모바일상품권, 기프트카드 포함), 프로모션 적립 G캐시 → 영수증 내 유상 G캐시로 표시

▷ 현금영수증 발급 불가능 G캐시 : 사은 갤러리아 상품권(모바일상품권, 기프트카드 포함), 사은행사 적립 G캐시, 갤러리아마일리지 전환 G캐시 → 영수증 내 무상 G캐시로 표시 

앱카드 / G캐시앱카드 결제 시 생체 인증 방법이 궁금해요.

갤러리아 앱카드에서는 결제 비밀번호로 인증하는 앱카드 결제 바코드 생성, G캐시 전환 메뉴에서 간편 인증 방법으로 생체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체 인증은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전화 기기에 따라서 지문인증, Face ID를 제공하고 있으며,
설정 방법은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전화의 생체 인증이 설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앱카드/G캐시 메뉴
(APP 메인 또는 앱카드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 버튼)

  → 하단 앱카드 설정 > 바이오 인증 설정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앱카드 / G캐시적립한 G캐시의 사용기간(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된 G캐시의 사용기간(유효기간)은 기본적으로 적립 후 5년입니다.
(갤러리아 상품권 전환, 갤러리아 마일리지 전환, 사은행사 적립 등)
단,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로 받으신 G캐시는 해당 이벤트 등의 내용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도래한 G캐시는 자동 소멸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1개월 내 소멸 예정 G캐시에 대한 안내는 앱카드 내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님께 문자나 알림 톡으로도 소멸 예정 G캐시에 대한 안내가 발송됩니다.
(소멸 기간 약 1개월 내, 5일 전, 1일 전 총 3회 알림 톡 발송 / 알림 톡 거부 시 수신 불가)

앱카드 / G캐시앱카드(G캐시) 결제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차단되었어요).

앱카드(G캐시) 결제 시 사용하는 결제비밀번호(6자리) 분실 시 재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제 비밀번호 재설정(결제 비밀번호 분실 또는 5번 오입력으로 차단 시)

   : 앱카드/G캐시 메뉴(APP 메인 또는 앱카드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 버튼) > 하단 앱카드 설정 >
     결제 비밀번호 관리 > 서비스 재설정 > 앱카드 서비스 등록

※ 참고로 서비스 재설정 시 보유하신 G캐시에는 아무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앱카드 / G캐시갤러리아 APP을 설치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양에 대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기준 : Android 6.0 마시멜로 이상]

1. SAMSUNG

1) 최저사양 : 삼성 갤럭시 S5 (2014년 출시)

- 갤럭시 S5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삼성 갤럭시 S7 이상(2016년 출시)

- 갤럭시 S7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2. LG

1) 최저사양 : LG G3 (2014년 출시)

- LG G3 출시상태는 Android 4 킷캣이 설치됨.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만 APP 설치 가능

2) 기본사양 : LG G5 이상 (2016년 출시)

- LG G5부터 Android 6.0 마시멜로가 기본 탑재되어 출시됨

 

[기준 : iOS 최신버전에 최적화]

1. 최저사양 : 아이폰 5S (2014년 출시)

- 아이폰 5S 출시상태는 7.0으로 설치됨. 아이폰 5S부터 iOS 최신버전인 12.0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사양 : 아이폰 6 이상


 

회원정보회원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가 완료되는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 갤러리아몰 주문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 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 탈퇴 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회원 등급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갤러리아 온라인 멤버십 회원은 [My Account > 회원 탈퇴] 메뉴에서 회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바로가기

※ 회원 탈퇴 시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임직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화가족몰에 로그인하면 임직원 인증 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임직원 인증 화면에서 소속 정보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인증 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에서 확인한 인증번호를 [임직원 인증 화면]에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갤러리아 온라인 멤버십 회원은 My Account > 회원 탈퇴 메뉴에서 회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광고성 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성 메일과 문자를 수신하지 않으려면 [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 있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수신거부]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APP의 PUSH 기능의 경우, [APP > 설정] 에 있는 [PUSH 수신 동의][Off]로 변경하시면 수신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로그인 ID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ID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ID 찾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