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환 / 환불정상가로 구매하여 세일기간에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구입 당시 정상가와 할인 가격의 차액 발생과 관계없이 동일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교환 시 세일가 적용은 불가합니다.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영수증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신발(구두) 구입 후 1회 착화하였는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착화를 하신 경우에는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착화 중 불편한 곳이 있으시면 정성껏 수선(A/S) 해드리겠습니다.


* 일부 브랜드의 경우 사전 고지된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수선(A/S) 규정을 적용합니다. 

교환 / 환불세일 및 사은행사 기간 중 구입한 상품의 행사 종료 후 교환/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은 세일 종료 후 차액 발생과 관계없이 동일 상품을 기준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세일 시 구입가격 기준으로 환불 처리되며, 사은품(상품권)을 수령하신 경우 반납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선물 받은 상품의 교환/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선물 받으신 상품의 교환/환불은 당점에서 구매한 상품에 한하며,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가능합니다. 이는 판매 가격의 확인을 위함이며, 환불은 구매 결제 수단(카드, 상품권, 현금 등)으로 반품 처리됩니다.
브랜드 선물 교환권(Gift Receipt)이 있을 경우 동일 브랜드 내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하나, 브랜드별 기준이 상이함으로  해당 브랜드 매장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고객 서비스쿠폰북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쿠폰북은 고객별 개인화 적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만 필터링하여 보여지는 메뉴입니다.
[쿠폰북 > 진행 중 행사]에는 참여가능한 행사 리스트가 노출되며 행사 상세페이지에서는 쿠폰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북 > 나의 혜택]에는 진행 중 행사에서 다운로드한 쿠폰과 개인을 대상으로 지급된 쿠폰이 보여지는 쿠폰 리스트 입니다. 각 쿠폰의 혜택을 확인하고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무료주차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명품관, 타임월드, 광교]

APP > 주차 화면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하세요.
등록된 차량이 입차하는 경우 [주차시간, 할인 시간, 잔여 주차 시간]을 AP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차 전 APP > 주차 화면에서 무료주차권 선택 후 "사용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주차 할인 시간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원활한 출차처리를 위해서 출차 5분 전 무료주차권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센터시티, 진주점]

출차 시 정산소 직원에게 무료주차권이 열려있는 APP 화면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정산소 직원은 직원확인 기능을 통해 주차권을 사용처리 합니다.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출차 시 휴대폰 화면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ㆍ무료주차권 : APP 실행 → 로그인 → My 갤러리아 → 주차 

고객 서비스무료주차권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료주차권은 갤러리아백화점 APP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APP에 로그인 한 고객 대상으로 2시간 무료주차권이 월 2매 제공됩니다.

ㆍ갤러리아백화점 APP 다운로드용

Google PlaystoreApple Appstore

고객 서비스사은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받을 수 있을까요?
사은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사은품 제작 업체를 통해 동일 상품 또는 재고 소진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사은품으로 교환을 도와드립니다.
사은품을 지참 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교환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 서비스사은품 증정기간에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구입하여, 상품권 1만원을 받았습니다.<br>막상 집에 돌아와보니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을 받으려 합니다.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나요?
사은품 행사 기간에 구입하신 제품을 환불하실 경우, 원칙적으로 지급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하셔야 합니다.
단, 상품하자 등 당 백화점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 환불 시에는 사은품을 반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 서비스정기 바겐세일은 일 년에 몇 번, 그리고 언제 하나요?
다소 일정의 변동은 있지만 정기 바겐세일은 통상적으로 일 년에 4회 실시하고 있으며,
일정은 1월, 4월, 7월, 10월에 실시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