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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행사매장에서 바지를 구입하였는데 길이가 맞지 않아 수선하려고 합니다. 무료 수선이 가능한지요?
균일가, 행사 상품 등의 일부 상품은 고객이 수선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신 브랜드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수선증을 분실하였습니다. 수선증 없이도 상품 인수가 가능한가요?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어, 수선 의뢰 내용 및 고객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상품 인수가 가능합니다.
고객 서비스상품을 수선하려고 하는 데 브랜드가 철수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각 점별 CS센터(A/S 상담실)로 방문해 주시면 해당 업체로 상품 전달하여 A/S 접수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브랜드 영업 종료 및 폐업 되었을 경우 수리 불가하며, 심의 진행 시 결과에 따라 소비자 분쟁기준에 의거 처리됨.) 

고객 서비스구매한 상품을 백화점에서 분실한 것 같은데 두고 온 장소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당일 분실/습득물의 경우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보관하고, 하루가 지나면 CS 센터(고객상담실)로 이관하여 보관/관리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지난 경우에는 해당 점 CS센터(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신 후 내방하여 관련 정보 확인 후 수령 부탁드립니다. 

VIP 서비스PS Special Offer 예약 기준에 대해 알려주세요.

[예약 가능 범위] 

갤러리아 PS Special Offer는 PSR 고객님들을 위한 쇼핑 특화 컨시어지 서비스이며,
PSR WHITE 등급 이상 회원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등 갤러리아 명품관의 혜택과 편안함 그대로 PSR 고객님께 제공해 드립니다.

 

[이용 제한] 

이용 고객의 일시적 집중 및 상품 수급이 불가할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 

 - PSR | 명품관 (02.3449.4405)

VIP 서비스PS Room 예약 기준에 대해 알려주세요.

[예약 가능 범위]  PS Room은 PSR 고객의 1:1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PSR WHITE 등급 이상 회원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당일 예약 불가로 이용일 기준 최소 1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PS Room은 예약자 본인 포함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 시 현재 예약 가능한 Room 기준으로 임의 배정되기 때문에 이용을 원하시는 Room이 있는 경우 유선 및 App을 통해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약 가능 횟수]  PS Room은 1일 1회, 월 최대 3회까지 예약하실 수 있으며 남은 횟수는 이월이 불가합니다. 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6시이며, 최대 이용 가능 시간은 2시간 입니다. 아직 미방문한 예약 정보가 있는 경우 추가 예약이 불가하기 때문에 방문 완료 후에 다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 NO SHOW의 경우 1회 방문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이용 제한]  만 18세 이하 및 반려동물의 동반 이용이 제한됩니다.

백화점 영업 시간 및 특별 행사 일정 등에 의해 라운지 이용 가능 시간이 변경되거나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의 수정 및 취소]  접수하신 예약에 대해 담당자 확인 후 예약 확정을 해드립니다.

요청하신 일정에 예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취소된 예약은 예약 가능 횟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예약 확정 이후에는 이용 시간 변경 등 예약 상세 내용 수정이 불가하며, 취소 후 재 예약 해주셔야 합니다.

예약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은 영업시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위치 및 서비스 문의] 
- 명품관 EAST 2층/4층 (02.3449.4405) - 타임월드 EAST 3층 (042.480.5785) - 광교점 2층 (031.5174.6275)

 

VIP 서비스Park Jade Lounge 이용 기준 및 예약 방법을 알려주세요.

Park Jade Lounge는 갤러리아 VIP 고객님께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무료 음료 및 다과를 제공해드리는 공간입니다. 
Park Jade BLUE 등급 이상 고객님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운지는 별도 예약이 불가 합니다.

 라운지 내 미팅룸 한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소 1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각 지점 라운지 운영 정책에 따라 미팅룸 수용 가능 인원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미팅룸 예약]

1일 1회 월 최대 3회까지 예약하실 수 있으며, 남은 예약 횟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예약 가능한 Park Jade Lounge 미팅룸 및 수용 인원 기준은 지점 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 No Show의 경우 1회 방문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갤러리아 App을 통해 접수하신 예약에 대해 담당자 확인 후 예약을 확정해 드립니다. 
요청 하신 일정에 예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취소된 예약은 예약 가능 횟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예약 확정 이후에는 이용 시간 변경 등 상세 내용 수정이 불가하며, 취소 후 재 예약 해주셔야 합니다.

 

[라운지 이용 제한]

이용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미취학 유/아동 및 반려동물 동반 이용이 제한됩니다.(단, 명품관의 경우 만 18세 이하 이용이 제한됩니다.) 

백화점 영업시간 및 행사 일정 등에 의해 이용이 제한 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 위치 및 서비스 문의]

PSR Lounge : 광교 2F / 타임월드 EAST 3F

Park Jade BLACK : 명품관 WEST 3F Park Jade WHITE : 광교 3F, 센터시티 3F, 타임월드 EAST 3F

Park Jade BLUE : 광교 12F, 센터시티 9F, 타임월드 CENTER 12F, 진주 4F

VIP 서비스VIP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연간(1월~12월) 적립된 우수고객 선정 인정금액에 따라 다음 해 2월 VIP 고객으로 선정하여
등급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모바일 App을 활용하시면
VIP 고객에게 제공해드리는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를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App 활용하기]
현재 등급 안내 : 나의 현재 우수고객 등급과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Upcoming Event : VIP 초청행사, 프라이빗 이벤트, 리미티드 상품 스페셜 오퍼 등 VIP 고객님께 전해드리는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yle G : VIP 고객을 위한 특별한 매거진 콘텐츠를 전달드립니다.
                갤러리아의 신상품 입고 소식 및 PB 상품 판매 소식도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ark Jade Lounge : VIP 고객님께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무료 음료 및 다과를 제공해드립니다.
                                 VIP 라운지 내 미팅룸의 경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IP 서비스 문의 : 보다 빠르고 손쉽게 VIP 혜택과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PS Room (명품관) : PSR 고객의 1:1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됩니다.
PS Special Offer : PSR 고객님들을 위한 쇼핑 특화 컨시어지 서비스 입니다.

 

MOSAIC제품 수령, 행사 종료 후에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과 동일하게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도 상품을 수령하셨던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진행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미사용 제품만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하며, 교환,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하단 안내 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제품이 사용되었거나 TAG 제거 또는 훼손된 경우
  •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분실한 경우
    (단, 제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주문 상품에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 시 누락된 경우
    (예: 화장품 세트, 사은품, 의류에 부착된 ACC, 가전 부속품 등)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된 경우(예: 수제화, 귀금속 등)
  •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예: 가구, 가전 등)
  • 기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MOSAIC제품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은 MOSAIC 행사를 진행한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수령하여야 합니다.
매장의 위치는 진행되는 MOSAIC 행사마다 다를 수 있으니 [나의 참여 내역 > 상세의 제품 수령 안내] 부분을 참고하셔서 제품을 수령하실 매장의 위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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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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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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